제주 허브동산 동백꽃 별빛놀이 입장료 야간개장

제주 허브동산은 약 150여 종의 허브와 우리 산하의 야생화가 채워진 정원과 동산들과 감귤농장 체험까지 가능한 테마공원으로 시원한 바다 내음과 짙은 허브향기가 머무르는 곳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1.제주 허브동산

제주 허브동산은 2000년부터 시작으로 5년간 허브동산을 만들었으며 2006년 개관한 제주도 내 허브 1종 식물원입니다. 현재 약 180여종의 허브와 야생화 그리고 2,000평의 체험 감귤농장을 할수 있는 테마공원으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허브동산의 산책로와 허브 제품를 파는 허브샵, 황금족욕체험, 허브를 이용한 퓨전 음식을 파는 카페, 허브체험관 등이 잘되어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 및 가족 나들이 공간으로 편안함을 제공하여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한 힐링하우스&펜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허브정원 사이에 위치하여 허브 동산의 매력을 느낄수 있습니다. 2층은 일출과 바다를 조망할 수 있고, 뒤로는 한라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주 허브동산의 별빛놀이는 2016년 약 500만개 이상의 조명과 3D 맵핑을 기반으로 한 멀티미디어쇼 ‘미디어파사드’ 공연으로 새롭게 단장한 이후부터는 야간명소 관광지로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미디어 파사드 공연은 7시, 8시 2회 진행되며 기상악화 및 기기오류 시 예고없이 취소될 수 있다고 합니다.

2.제주 허브동산 둘러보기

허브동산은 다양한 허브와 야생화 감상도 가능하지만 겨울에 가면 동백꽃을 볼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일년 내내 ‘별빛놀이’라는테마로 다양한 조명으로 야간명소로도 자리잡은 곳입니다.

동백꽃이 필 시기에는 기찻길 동백숲이 유명한데 기차길 양옆에 빽빽히 들어선 동백나무 사이로 걸어가며 동백꽃을 만끽하며 포토존으로 훌륭한 곳으로 겨울 방문시 추천드립니다.

겨울에 방문해도 초록한 나무들이 있었습니다. 여름에는 아마 더 초록초록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가을에는 핑크뮬리 등 다양하게 구경할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 허브동산 별빛놀이
허브동산 별빛놀이

저녁이 되면 별빛놀이시작되며 불빛이 켜지며 또 다른 세상이 열리는 듯 아름다운 모습을 나타납니다. 다양한 동물모양의 캐릭터와 하트모양의 조형물에 들어오는 불빛과 허브 정원의 나무들을 에워싼 조명들이 다양한 모양과 색깔로 반짝이는 모습은 황홀하기까지 하였습니다.

화려한 불빛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도 예쁘게 나오니 나만의 포토존을 찾아 추억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불빛을 따라 산책을 하니 별빛나라에 들어온 손님같은 느낌도 들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동물, 곤충, 해마 등도 화려한 불빛으로 빛나고 있어 아이들도 같이 좋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허브 체험으로 인기가 있는 황금족욕, 아로마테라피, 비누체험 등이 있습니다. 황금족욕을 하신분들의 만족도가 높아 해보고 싶었지만 다음 일정으로 저희는 못했는데 다음에 체험해 볼까 합니다. 비용은 12,000원이며 매표소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허브동산의 힐링하우스&펜션은에 머무시면 허브동산의 야경도 느긋하게 감상하시고 산책하실수 있습니다. 하우스에 머무는 장점입니다. 다음 제주 방문시 이 곳에서 머물러 봐야 겠습니다.

허브동산 힐링하우스&펜션 예약하기


제주도에 유명한 곳이 많은데 스누피가든, 비자림, 휴애리 동백축제 등도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자연을 좋아하고 즐기신다면 즐거운 시간이 되실듯 합니다.

3.제주 허브동산 이용안내

  • 지역 : 제주 서귀포시
  • 문의 및 안내 : 064-787-7362
  • 홈페이지 : 제주 허브동산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돈오름로 170 (제주허브동산)
  • 이용시간 : 관람 09:00 ~ 22:00 / 족욕 11:00 ~ 18:00
  • 휴일 : 연중무휴
  • 주차 : 있음
  • 입장료
    [성인(20~65세)] 개인 12,000원 / 단체 11,000원
    [경로(만65세 이상)] 개인 10,000원 / 단체 9,000원
    [군,경 장애인(1,2급)] 개인 10,000원 / 단체 9,000원
    [청소년(14~19세)] 개인 10,000원 / 단체 9,500원
    [어린이(36개월부터)] 개인 9,000원 / 단체 8,500원

4.마치며

허브동산에서 추구하는 것이 봄날 오후 같은 편안하고 조용한 휴식을 즐기며 도시 생활의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에 쉼을 주며 느리게 사는 여유를 누리자라고 하는데 정말 조용한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곳이기도 하였습니다.

낮에도 건물과 꽃들과 나무가 어우러진 풍경 구경을 밤에는 화려한 조명과 조형물들의 조화로 너무 멋진 야경을 즐길수 있는곳입니다. 아이들은 야경 구경을 더 좋아했습니다. 아무래도 화려하고 동물들과 캐릭터, 이쁜 조형물들이 눈낄을 더 끌고 재미있기 때문인듯 합니다.

예쁜 사진과 즐거운 힐링시간을 가질수 있는곳으로 추천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