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불빛축제 루나파크는 국내 최고 불빛축제로 환상적인 분위기의 라이트닝 공연이 펼쳐지며 곳곳의 테마에 맞쳐 야간 겨울축제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랜드 불빛축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서울랜드 불빛축제 루나파크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빛 축제로 서울랜드 불빛축제 ‘루나파크’가 있습니다. 서울랜드의 넓은 공간을 빛의 공연장으로 새롭게 변신하여 환상적인 분위기의 라이트닝 공연이 펼쳐지고 있스빈다. 3D맵핑과 음악이 어우러진 공연과 6m 크기의 국내 최대규모 미러볼이 등장하여 불빛축제의 하이라이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LED일루미네이션의 화려한 빛으로 관람객의 시선을 잡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테마로 아름다운 불빛으로 꾸며져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하며 다양한 포토존으로 관람객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서울랜드 불빛축제 루나파크 소개 및 둘러보기
▶서울랜드 불빛축제 루나파크 소개
- 기간 : 2022.11.26 ~ 2023.03.01
- 행사장소 : 서울랜드
- 행사시간 : 일몰 전 30분 ~ 폐장시
- 행사내용
서울랜드 빛축제 루나파크는 다양한 거리 공연도 준비되어 있으며 우선 어린이들을 위한 전래동화 인형극과 매직쇼,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로드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버스킹과 밴드 등 음악공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주말에는 푸드트럭들이 유명 야시장의 먹거리를 선보입니다.
▶서울랜드 불빛축제 루나파크 둘러보기
해가 지면 서울랜드는 루나파크 불빛축제장의 변하는데 하나 둘씩 켜지는 불빛이 새로운 세상으로 변합니다. 서울랜드의 규모만큼 다양하고 화려한 불빛축제 였습니다.
루나 피에스타에는 국내 최대 규모로 슈퍼 미러볼과 함께 심장을 울리는 강렬한 음악과 3D 맵핑, 영상, 특수효과, 레이저쇼가 어우러진 환상적인 미디어 인터랙티브 쇼를 즐길수 있으며 겨울 시즌에는 스노우 뮤직 글로브로 대체된다고 합니다.
로멘틱가든에는 LED 장미가 정원 한가득에 형형색색 펼쳐져 있어 연인과 같이 로멘틱한 사진을 남길수 있는 곳으로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세계의 광장에는 선물박스의 모양의 포토존이 있는데 많은 연인들이 사진을 찍는곳으로 정말 아름답게 사진으로 찍혀서 서울랜드 불빛축제의 핫플인듯 보였습니다. 온 건물들이 불빛으로 둘러싸여져 있어 동화속의 마을 같았습니다. 루나힐의 장미 하트 포토존, 춤을 추는 빛 터널 밀키웨이 등의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LUNA’는 이탈리아어로 달을 뜻한다고 합니다. 루나파크인 만큼 달 포토존의 보름달, 초승달 등 다양한 달 포토존이 가득한 곳인 달 포토존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혼자 또는 누구와 찍어도 너무나 이쁘게 나오는 곳으로 이곳도 연인들의 핫플레이스 였습니다.
▶서울랜드 입장권 할인
서울랜드에는 다양한 입장권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일반혜택, 카드혜택, 통신사 멤버십혜택 등이 있으니 확인하시여 가장 저렴한 입장권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3.서울랜드 불빛축제 루나파크 이용안내
- 지역 : 경기도 과천시
- 전화번호 : 02-509-6000
- 홈페이지 : 서울랜드
- 주소 : 경기도 과천시 광명로 181 서울랜드
- 이용요금 : 서울랜드 파크이용권(주간권 혹은 야간권) 구매 시 무료
[파크이용권(종일권)] 어른 49,000원, 청소년 46,000원, 어린이 43,000원
[파크이용권(야간권)] 어른 42,000원, 청소년 39,000원, 어린이 36,000원 - 주차 : 서울랜드 동문 주차장 무료(당일 서울랜드 이용권 또는 영수증만 가능)
4.마치며
서울랜드 불빛축제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같이 가면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테마를 돌아다니며 즐기다 보면 금방 폐장시간이 오는 경험을 하실수 있습니다.
파크이용권 종일권을 예매해 낮과 밤 모두 즐기면 좋을듯 합니다. 아이들과 같이 가니 아이들이 지치지도 않고 정말 열심히 노는 하루였습니다. 정말 예쁜 사진도 많이 남길수 있는 곳으로 예쁜 추억사진 많이 찍으시기 바랍니다.
겨울에는 다양한 불빛축제가 열리는 곳이 많습니다. 야간 불빛축제를 좋아하신다면 허브아일랜드 불빛동화축제와 빛의 정원 디피랑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너무나 좋았던 곳으로 추천드립니다.